:: HOME : 이용약관
 

주식회사 진성테크템 웹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서비스 이용자가 주식회사 진성테크템(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고객지원(견적문의, 기술문의, 자료실) 웹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에 개인정보(이름, 이메일, 연락처)를 기입하고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고객(본 약관에 동의를 완료한 서비스 이용자를 말합니다. 이하 "고객"이라고 합니다)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또는 회사의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합니
    다.
    홈페이지 http://www.cartocar.co.kr
② 회사는 온라인 디지털 콘텐츠 산업 발전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위치정보
    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약관 규제에 관한 법률, 소비자 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
    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의 개정이 필요하다고 판단할 경우, 회사는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본 약관 및 개별 이용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④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
    자 15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이를 서비스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⑤ 개정된 약관에 대한 고객의 동의는 이용약관이 변경된 후에도 고객이 본 서비스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변경 후의 본 약관
     및 적용된 개별 이용약관에 대해 유효하고 취소 불가능한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 됩니다. 이러한 변경 내용은 고객에게 개
    별적으로 통지할 수 없기 때문에 본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수시로 최신의 본 약관 및 적용된 개별 이용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 2장 서비스의 이용
제 3조 (견적문의, 기술문의)
① 견적문의 및 기술문의 웹 서비스는 회사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시스템을 근거하여 엔지니어링 및 견적서가 제공되는 서비
    스를 의미 하며,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 자동화 엔지니어링
나) 엔지니어링을 통한 견적 서비스
② 서비스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시간(08:30-17:30, 공휴일 및 국경일 제외)에 이루어 짐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서비스
    설비의 정기점검 등의 사유로 회사가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별도로 날짜와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이용 감소로 인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의 곤란 및 수익성 악화, 기술진보에 따른 차세대 서비스로의 전환 필요성, 서
    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변경 등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
    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고객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5조 (서비스 내용변경 통지 등)
① 회사가 제 4조에 의해 서비스 내용이 변경 되거나 서비스가 종료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메시지 또는 고객의 등록된 전
    자우편 주소로 이메일을 통하여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전항의 경우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통지를 함에 있어서는 서비스 화면 또는 웹사이트 기타 회사의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
    하여 고객들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된 정보를 서비스 화면, 메시지, 홈페이지 등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본 서비스에 당사 또는 제 3자의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③ 본 서비스는 회사와 제휴한 다른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컨텐츠가 포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또는
    컨텐츠에 대한 책임은 이를 제공하는 사업자에게 있으며, 이러한 서비스 또는 컨텐츠에는 이를 제공하는 사업자가 정한 이
    용약관 기타 조건이 적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 7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① 회사는 아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나) 고객이 제 8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다)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라)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마)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바)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8조 (고객의 의무)
① 본 서비스 이용 중 다음에 기재된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가) 법령, 법원의 판결, 결정 혹은 명령 또는 법령상 구속력을 가지는 행정 조치에 위반되는 행위
나)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
다)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상표권, 특허권 등의 지적재산권, 명예권, 프라이버시권, 기타 법령상 또는 계약상의 권
     리를 침해하는 행위.
라) 과도하게 폭력적인 표현, 노골적인 성적 표현, 인종, 국적, 신조, 성별, 사회적 신분과 가문 등에 관하여 차별하는 표
     현, 자살, 자상 행위, 약물 남용을 유인 또는 조장하는 표현, 기타 반사회적인 내용을 포함하고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
     는 표현을 투고 또는 송신하는 행위.
마) 회사 또는 제 삼자를 사칭하는 행위 또는 의도적으로 허위 정보를 유포하는 행위
바) 영업, 선전, 광고, 권유, 기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행위(회사가 인정한 것은 제외함), 성적 행위와 외설적인 행위를
     목적으로 하는 행위, 면식이 없는 이성과의 만남과 교제를 목적으로 하는 행위, 다른 고객에 대한 악의적인 행위나 비
     방 및 중상모략 등을 목적으로 하는 행위, 기타 본 서비스가 미리 정한 이용 목적과 다른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
     는 행위.
자) 반사회적인 세력에 대한 이익 공여와 기타 협력 행위.
차) 종교 활동 또는 종교 단체로 권유하는 행위.
카) 타인의 개인정보, 등록 정보, 이용 이력 정보 등을 불법으로 수집, 공개 또는 제공하는 행위.
타) 본 서비스의 서버와 네트워크 시스템에 지장을 주는 행위, BOT, 치팅 툴, 기타 기술적인 수단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불법으로 조작하는 행위, 본 서비스의 장애를 의도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동일한 질문을 필요 이상으로 반복하는 등
     당사에 대해 부당한 문의 또는 요구를 하는 행위, 기타 당사의 본 서비스 운영 또는 다른 고객의 본 서비스 이용을 방
     해하거나 이에 지장을 주는 행위.
파) 기타 부적당하다고 당사가 판단한 행위.
② 고객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9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 제공 및 보안과 관련된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
    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고객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고, 이를 보
    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기타의 사항은 정보통신망 법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
    처리지침"에 따릅니다.
③ 회사가 제3자와의 서비스 제공계약 등을 체결하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회사는 각 개별서비스에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제3자에게 제공되는 고객의 구체적인 고객정보를 명시하고 고객의 개별적이고 명시적인 동의를 받은 후 동
    의의 범위 내에서 해당 서비스의 제공 기간 동안에 한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3자와 공유하는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
    다.
제 3장 기타
제 10조 (책임제한)
①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의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 됩니다.
②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고객 간 또는 고객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 됩니다.
④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⑤ 회사는 제 3자가 서비스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재화 등의 내용과 품질에 대하여 감시할 의
    무 기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⑥ 회사 및 회사 임직원 그리고 대리인은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가) 고객 상태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나) 그 성질과 경위를 불문하고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 손해
다) 서버에 대한 제 3자의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라)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 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마) 제 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인 전송/유포하거나 또는 전송/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바) 전송된 데이터의 오류 및 생략, 누락, 파괴등으로 발생되는 손해
사) 고객간의 고객상태 정보 등록 및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사상
     책임.
제 11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되며, 회사와 고객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법령에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공고일자 : 2018년09월 13일
시행일자 : 2018년 09월 13일